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쇼핑을 위한 구매단계별 A/B테스트 최적화 방법

모바일 마케팅/Mobile Marketing

by Marketcast 2013. 12. 30. 08:30

본문

최근에 나온 모바일쇼핑 관련 데이터를 보니 2012년 온라인 쇼핑몰 전체매출비중에서 5%밖에 차지하지 않은 모바일 쇼핑 매출비중이 올해는 15%로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상승세라면 내년에는 적어도 30%까지는 상승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모바일쇼핑에서 고객방문 및 매출비중을 늘리기 위해서  제품탐색과정에서 부터 결제에 이르기 까지의 일련의 사용환경이 모바일에 최적화 되도록 구성하는게 우선되어야 합니다. 


모바일 쇼핑을 위한 각 단계별 최적화를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아마존, 이베이, 베스트바이등의 사례를 통해 A/B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How to Approach A/B Testing for Mobile Commerc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