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브마크: 미래의 브랜드(The Future Beyond Brands)

책&서평/책소개

by Marketcast 2004. 11. 27. 01:06

본문

영국의 거물급 광고 대행사인 ‘사치 & 사치Saatchi & Saatchi’의 총괄책임 최고 경영자 케빈 로버츠는 “브랜딩의 시대는 끝났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가 말하는 제시하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은 고객가슴에 "러브마크"를 새기는 감성마케팅을 전개해야한다고 합니다.

우리말로 흔히 ‘키스마크’로 번역되어 알려져 있는 이 단어는 짙은 키스를 한 다음 피부에 남은 멍자국 정도가 되겠다. 말하자면 상품을 지칭하는 브랜드 또는 트레이드마크는 이제 소비자의 마음에 사랑의 느낌을 각인시켜야 한다. 지워지지 않는 흔적 같은 러브마크가 되어야 한다는 감성적인 마케팅 컨셉트를 한 단어로 응축한 셈이다.

Lovemarks: The Future Beyond Brands




출처:월간 <디자인> 2004년 11월호

'책&서평 > 책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스 고딘이 추천한 2005년 가장 중요한 책  (0) 2004.12.12
이노베이션 관련 서적 Best10  (0) 2004.12.12
Customers Are People : The Human Touch  (0) 2004.11.24
How Brands Become Icons  (0) 2004.11.24
The Wisdom of Crowds  (0) 2004.11.0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