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떨녀의 마케팅 전략

디지털마케팅/인터넷마케팅

by Marketcast 2005. 7. 18. 22:04

본문

마케팅을 할때 다들 말한다.
언론에 이슈가 된다는건 성공한 마케팅이라고...
그게 의도가 되었던 되지 않았건 마케팅은 결과로 승부한다고...^^



"그러나 네티즌은 곧 혼란에 빠졌다. 떨녀가 네티즌의 입소문을 노리고 기획된 ‘상품’이라는 의혹이 제기된 것이다. ‘조선닷컴’은 떨녀를 두고 코카콜라와 광고대행사가 개입해 ‘짜고 친’ 정황이 포착됐다며 들뜬 분위기에 찬물을 끼얹었다. 그리고 여기에 ‘오마이뉴스’가 반박을 하고 나서면서 사건은 더욱 커졌다. “조선닷컴의 보도는 철저히 확인된 팩트에 기초하지 않은 ‘오버’였다”고 직격탄을 퍼부은 것이다. "(via 뉴스메이커)

관련기사:네티즌 마음을 낚아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