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ientNitro의 "Shopper Expectations in the Digital Age' 자료입니다.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사라지고 다양한 디바이스 와 채널을 넘나들면서 구매하는 고객들의 구매경험을 어떻게 높여주어야 하는지에 관한 내용을 조사데이터를 기반으로 작성한 자료입니다. 지금의 고객을 'Modern Consumers' 로 정의하고 그들의 행태 와 니즈를 분석하여 어떻게 접근해야하는지도 정리하고 있습니다.
아마존(Amazon) 트럭판 우버 서비스를 통한 물류강화 (0) | 2016.12.27 |
---|---|
현재의 e-커머스 환경을 분석하기 위한 5개의 그래프차트 (0) | 2016.08.31 |
현재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7개의 e-커머스 트렌드 (0) | 2016.08.09 |
패션분야 옴니채널 & O2O전략 및 추진현황[디지털리테일트렌드보고서_VOL1] (0) | 2016.01.31 |
디지털리테일(Digital Retail)마케팅트렌드_(14) (0) | 2016.01.1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