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리테일 컨설팅 전문회사인 Digital Retail Consulting Group은 국내외 디지털리테일의 주요 기술, 동향, 사례를 분석하는 디지털리테일 트렌드보고서(Digital Retail TREND REPORT)를 정기적으로 발행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주제로 국내 패션분야의 옴니채널 & O2O전략 과 주요기업들의 추진현황을 분석하였습니다.
국내 패션기업들은 온라인 쇼핑몰과의 경쟁 및 모바일의 등장에 따른 온오프라인 채널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을 다각도로 모색하고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모바일 채널을 강화하고,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하는 통합몰 전략을 추진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매장 연계를 위한 재고파악, 모바일매장, 모바일결제, 매장픽업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지털리테일 트렌드보고서(Digital Retail TREND REPORT)를 다운로드 받기를 원하시는 분은 "디지털리테일트렌드 구독"을 신청하시면 디지털리테일트렌드 보고서와 매주 디지털리테일트렌드에 올라오는 새로운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시대(Digital Age)의 쇼퍼(Shopper)들은 무엇을 원할까? (0) | 2016.08.10 |
---|---|
현재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7개의 e-커머스 트렌드 (0) | 2016.08.09 |
디지털리테일(Digital Retail)마케팅트렌드_(14) (0) | 2016.01.18 |
디지털리테일(DIGITAL RETAIL)트렌드(13) (0) | 2015.12.07 |
디지털리테일(Digital Retail)마케팅트렌드_(12) (0) | 2015.10.2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