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는 구매를 여자는 쇼핑을 한다?

마케팅 전략/마케팅분석

by Marketcast 2007. 12. 20. 22:14

본문

와튼 연구소의 조사에 따르면 여성은 쇼핑할때 그들의 감각 및 경험을 충족하기 위한것에 주력한 반면 남자는 그들이 목적한 임무를 빠르게 성취하는데 주력하는것으로 나타났다.

여성은 백화점에서 점원간의 상호작용을 통하여 자신이 원하는 취향을 선택하는데 적극적인 반면 남성은 자신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실용적인 측면(주차장안내, 구매아이템위치, 체크아웃장소등)에 상호작용을 하는것으로 나타났다.

관련기사:'Men Buy, Women Shop': The Sexes Have Different Priorities When Walking Down the Aisle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