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업의 브랜드 사이트의 역할

디지털마케팅/인터넷마케팅

by Marketcast 2009. 8. 11. 17:43

본문

기업들의 자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 목적으로 기업 홈페이지와는 별도로 "브랜드 사이트"를 구축하여 브랜드의 핵심 가치전달 및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브랜드 사이트는 초기에 핵심고객들을 관리하기 위한 형태로 구축되다가 고객에게 브랜의 경험 전달 이나 교육 및 정보제공, 사업파트너들과의 협업을 위한 다양한 목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최근에는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 구축을 기반으로 직접 고객들이 신제품에 관한 아이디어 제안이나 제품개발 및 마케팅에 직접 참여하는 고객과의 협업채널로 확대되고 있다. 

관련기사:The Promise of Private-label Media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