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루폰 사용 현황

커머스 &리테일/소셜커머스

by Marketcast 2011. 6. 15. 15:13

본문

그루폰의 IPO추진과 적자상태의 매출구조의 우려속에도 그루폰은 꾸준히 다양한 시도와 성공하고 있는것으로 보인다.
그루폰의 오프라인 기반 슈퍼마켓 매장" Big Y Foods"를 통한 마일리지카드 서비스를 런칭하였다.

그루폰 트래픽은 2009년도 대비 712%상승하였으며 사이트에 머무르는 시간도 135% 증가하였다.
주요 그루폰의 사용자는 18~34세의 여자이며, 대부분의 사용자가 음식이나 음료를 주로 구매하는것으로 나타났다.

관련기사:Compelling stats in online deals and group buying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