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회사는 AI트랜스포메이션을 어떻게 추진하고 있나?- Hakuhodo, WPP, Publicis Groupe 사례 중심으로-
디지털 시대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광고 산업이 큰 변화를 겪고 있으며, 특히 인공지능(AI)의 발전은 광고회사들의 비즈니스 모델과 운영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핵
contents.premium.naver.com
디지털 광고에서 생성형AI를 사용할 때의 법적 문제 및 비즈니스 고려 사항 (0) | 2024.08.27 |
---|---|
마케팅에 인공지능(AI)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나? -Google이 제시하는 AI 마케팅 엔진(The AI for Marketing Engine) - (0) | 2024.07.22 |
메타(Meta) 생성형AI로 광고 소재 제작 이미지 & 텍스트를 자동화 하다 (0) | 2024.06.24 |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생성형AI를 활용하는 방법 (0) | 2024.06.12 |
AI시대 도브(Dove)의 리얼뷰티(Real Beauty) 캠페인은 어떻게 변화했나? - 도브 '더 코드(The Code)' 캠페인 - (0) | 2024.06.10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