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시대 도브(Dove)의 리얼뷰티(Real Beauty) 캠페인은 어떻게 변화했나? - 도브 '더 코드(The Code)' 캠페
20년 전, 도브(Dove)는 세상에 진정한 아름다움이 무엇인지를 보여주었다. 2004년 전 세계 여성들 중 겨우 2%만이 스스로를 아름답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하면서 시작되었다. 이후 Dove는
contents.premium.naver.com
메타(Meta) 생성형AI로 광고 소재 제작 이미지 & 텍스트를 자동화 하다 (0) | 2024.06.24 |
---|---|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생성형AI를 활용하는 방법 (0) | 2024.06.12 |
광고대행사 하쿠호도는 어떻게 생성형AI로 7,000명의 가상 페로소나를 구성하였나? (0) | 2024.06.04 |
까르푸 생성형AI기반 마케팅 캠페인 생성도구 - 까르푸 마케팅 스튜디오(Carrefour Marketing Studio) (0) | 2024.05.29 |
WPP는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고 있는가? - 구글 Gemini모델기반 AI지능형 마케팅 플랫폼 구축 - (0) | 2024.05.27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