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I시대 도브(Dove)의 리얼뷰티(Real Beauty) 캠페인은 어떻게 변화했나? - 도브 '더 코드(The Code)' 캠페인 -

전략_경영/AI트랜스포메이션

by Marketcast 2024. 6. 10. 08:00

본문

20년 전, 도브(Dove)는 세상에 진정한 아름다움이 무엇인지를 보여주었다. 2004년 전 세계 여성들 중 겨우 2%만이 스스로를 아름답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하면서 시작되었다. 이후 Dove는 사회, 미디어, 그리고 뷰티 산업에 대한 도전을 이어가면서, 디지털 이미지의 왜곡을 줄이고 더 넓은 표현을 가능하게 하여 모든 사람이 아름다움을 긍정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

 

AI시대 도브(Dove)의 리얼뷰티(Real Beauty) 캠페인은 어떻게 변화했나? - 도브 '더 코드(The Code)' 캠페

20년 전, 도브(Dove)는 세상에 진정한 아름다움이 무엇인지를 보여주었다. 2004년 전 세계 여성들 중 겨우 2%만이 스스로를 아름답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하면서 시작되었다. 이후 Dove는

contents.premium.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