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eb2.0에서 4P변화

본문

간만에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Web2.0을 기반으로 인터넷 마케팅의 변화에 관련해서 강의를 했다. 한동안 마케팅을 멀리하고 이것저것 잡다스리한것을 하다보니 머리속이 뒤죽박죽이라서 강의때 많이 헤매였는데 나름대로 강의자료를 작성하면서 현재의 인터넷 마케팅 전반에 관해서 이해하는 계기가 된것 같다.

강의자료중에서 마케팅4P가 Web2.0에서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기술한 내용이다. 기본적으로 기업주도형의 마케팅 패러다임에서 Web2.0의 공유,참여,개방을 통한 고객주도형의 마케팅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다는것을 보여주고 있다. 자세한 각각의 마케팅4P의 변화는 낼...(To be Continue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