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eb Analytics 101

마케팅 전략/마케팅분석

by Marketcast 2004. 11. 6. 22:51

본문

평균적인 컨버전율은 2% 이내이고 아마존도 최고로 높을때 9%정도 된다고 한다. 컨버전율을 높일려면 타겟고객에 니즈에 맞게끔 사이트를 개선해야한다.

특히 웹사이트에서 고객의 활동을 분석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Macro Action의 결과치가 아닌 고객의 행동패턴을 분석할 수 있는 Micro Action중심의 분석이 필요하다.

이러한 웹로그분석을 소개한 내용이다.

The overall average for conversion across the Web is 2 percent. Amazon.com is said to have the highest rate at 9%, and well-known travel sites can hit 7 percent. If your conversion rate is 2 percent or more, go get more visitors. If your conversion rate is less than 2 percent, put your money into improving the site.

출처:http://www.imediaconnection.com/content/4509.asp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