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Uniqlo 핀터레스트 활용 Dry Mesh Project campaign

소셜미디어 마케팅/마케팅전략 및 사례

by Marketcast 2012. 6. 28. 11:19

본문

Uniqlo가 핀터레스트를 활용하여 자사의 새로운 티셔츠 상품라인인 "Dry Mesh"를 홍보는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핀터레스트에서 남성, 여성  휘트니스, 스포츠의류등의 상품 카다로그를 홍보하기 위하여 사용자가 스크롤 하게 되면 다양한 컬러가 모자익(Mosaics) 과 애니메이션 효과가 나타나도록 하였습니다. 이러한 구성을 위하여 다수의 컴퓨터 와 핀터레스트 사용자들이 동시에 핀(Pin)이미지를 등록하여 효과를 구성하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단순한 상품홍보가 아닌 신규브랜드를 런칭하면서 핀터레스트를 활용하여 인터렉티브한 카다로그(Catalog)로 구성할 수 있다는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는 캠페인 사례라고 볼 수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

- UNIQLO TAKES OVER PINTEREST CREATING ANIMATED MOSAIC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