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z Allen Hamilton에서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이노베이션을 위한 R&D 방식 및 지출비용등을 조사한 결과 기업이 R&D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기업의 비즈니스 전략과 이노베이션 모델의 일치" 및 "각 추진단계별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는게 최우선이라고 분석했다.
Booz Allen Hamilton은 이노베이션 분석을 위하여 기업의 전략에 따라 "새로운 니즈를 탐색하는데 주력하는 기업(Need Seekers) , "새로운 신규시장을 창출하는데 주력하는 기업(Market Readers)" , "기술기반을 주도하는 기업(Technology Drivers)"로 구분하여 분석하였다.
더불어 보고서에 기업별 전략에 따른 형태 및 아이디어 단계부터 상용화 단계까지의 갖추어야할 필수역량을 분석하였다.
출처:The Cusotmer Connection:The Global Innovation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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