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V와 연동하는 키워드 광고

디지털마케팅/인터넷마케팅

by Marketcast 2006. 4. 25. 09:23

본문

Advertising Age에서 오프라인 광고를 기반하여 온라인 키워드 광고와 연동하는것에 분석기사를 정리하였다. 기존 오프라인 광고를 통해서 소비자에게 브랜드 인지를 강화하지만 직접적인 추가정보 및 구매행동으로 이어지는 추가반응을 얻기는 힘들다. 이러한 경우 인터넷 키워드 광고는 소비자들을 움직이는 지렛대 역할을 한다.

이러한 전략으로  TV광고와 연동한 키워드 광고를 소개하고 구체적인 사례로 "수퍼볼 광고의 버거킹"을 소개하였다.

관련기사:Why Marketers Need to Take Search Seriously / AD Ag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