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roadband Advertising의 접근

디지털마케팅/인터넷마케팅

by Marketcast 2006. 4. 7. 12:01

본문

이번에 열렸던 "Digital Hollywood" 컨퍼런스에서 뉴미디어에 관한 다양한 주제들이 논의되었다.

최근 인터넷환경이 브로드밴드화되면서 기존 텍스트 및 배너중심의 광고형태에서 벗어나 점차 오디오 및 비디오 중심의 광고형태가 제작되면서 이에 대한 크리에티브접근, 포맷, 광고주와 에이전시,랩사의 접근방법등이 패널토의에서 논의되었다.

아래 내용은 Podcast로 올라온 "Broadband/Video Advertising"에 관한 패널토의 내용이다.

관련자료:Broadband Advertising: The Issue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