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ocial Media and Measurement at Nokia

소셜미디어 마케팅/마케팅전략 및 사례

by Marketcast 2011. 6. 15. 14:31

본문

그동안에 봤던 소셜미디어 측정 관련 자료들을 보면 기존 인터넷 광고측정 관련 방법론을 적용하여 지표설계를 하는 내용들이 대부분이었다. 그러나 소셜미디어가 조직 과 전략에 어떻게 적용될것이며 이러한 부분을 통하여 얻고자 하는 KPI가 무엇인지를 추출해 내야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다. 

노키아에서 조직, 전략, 프로세스, 성과를 중심으로 어떻게 분석하고 지표를 설계해야하는지를 정리한 자료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