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ersado, 신용카드 로열티 캠페인 참여도 225% 증가

디지털마케팅

by Marketcast 2024. 2. 6. 08:30

본문

Fortune 50에 속하는 신용카드 발급업체는 Persado와 협력하여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캠페인은 신용카드 상품에 대한 지출 참여를 늘리기 위해 설계되었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승인된 사용자들은 특정 기간 내에 $2500 이상을 지출하면 보상 보너스를 받을 수 있었다.

이메일 메시지는 Persado에서 생성되었는데, 이는 10년 이상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제목과 본문을 제공하였다. 결과적으로 이메일 열람률은 23% 더 높아지고, 참여율은 225% 더 높아졌다.

  • CONTROL (왼쪽): 이메일 샘플로, 승인된 사용자를 추가하면 보너스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 PERSADO (오른쪽): 개선된 시각적 요소와 메시지를 담은 이메일 버전으로, 고객 참여를 늘리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https://www.persado.com/articles/generative-ai-for-credit-cards

 

Generative AI for Credit Cards: Optimizing Marketing & Customer Engagement | Persado

With strong competition from e-wallets, credit card firms need new strategies. Generative AI for credit cards provides a new tool for that.

www.persado.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