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콜라가 말을 걸어온다면.. 코카콜라 생성AI를 활용하여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다

전략_경영/AI트랜스포메이션

by Marketcast 2024. 4. 1. 08:00

본문

일본 코카콜라는 2024년 2월, 독특하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도쿄 하라주쿠에 위치한 기간 한정 체험형 점포 'LIVING MART by Coca-Cola ZERO'를 선보였다. 이 점포는 코카콜라 제로를 홍보하는 새로운 캠페인의 일부로, 방문객들에게 상품이 직접 말을 걸어오는 독특한 체험을 제공한다.


 

콜라가 말을 걸어온다면.. 코카콜라 생성AI를 활용하여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다.

일본 코카콜라는 2024년 2월, 독특하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도쿄 하라주쿠에 위치한 기간 한정 체험형 점포 'LIVING MART by Coca-Cola ZERO'를 선보였다. 이 점포는 코카콜라 제로를 홍보하

contents.premium.nav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