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가 말을 걸어온다면.. 코카콜라 생성AI를 활용하여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다.
일본 코카콜라는 2024년 2월, 독특하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도쿄 하라주쿠에 위치한 기간 한정 체험형 점포 'LIVING MART by Coca-Cola ZERO'를 선보였다. 이 점포는 코카콜라 제로를 홍보하
contents.premium.naver.com
WPP는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고 있는가? - 구글 Gemini모델기반 AI지능형 마케팅 플랫폼 구축 - (0) | 2024.05.27 |
---|---|
생성형 인공지능(AI)으로 만들어진 제니퍼 로페즈의 가상 캐릭터(Jen AI)는? (0) | 2024.04.30 |
글로벌 광고대행사는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고 있나 - Publicis Groupe, WPP, Omnicom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0) | 2024.03.26 |
Persado, 신용카드 로열티 캠페인 참여도 225% 증가 (0) | 2024.02.06 |
네이버 ‘클로바 포 AD’, 마케팅에 얼마나 도움 될까? -디지털인사이트 인터뷰 - (0) | 2024.02.0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