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학회 에서 진행하는 'MOM (Master of Marketing) 과정 2기' 강의리뷰를 작성하는 근로장학생(?)으로 수강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마케팅을 새롭게 공부한다는 자세로 기초부터 하나씩 하나씩 배워나가도록 하겠습니다.
9월23일부터 12월2일까지 총 10주동안 열리는 과정에 국내최고의 실력을 갖춘 교수님들이 다양한 마케팅 분야의 주제강의를 진행하게 됩니다.
MOM 과정 5주차 두번째 강연은 '좋은 마케팅, 나쁜 마케팅, 이상한 마케팅’ 주제로 유원상교수님(고려대학교)이 진행해주셨습니다.
기업의 경영을 지탱하는 내적지향 과 외적지향의 두 가지 활동을 기반으로 기업이 전개하는 마케팅을 좋은 마케팅, 나쁜 마케팅, 이상한 마케팅으로 구분해서 기업이 어떠한 마케팅 전략에 초점을 맞춰야 하는지를 강의해 주셨습니다.
작성한 강의리뷰를 공유해드립니다.
>>강의내용보기: '좋은 마케팅, 나쁜 마케팅, 이상한 마케팅' / 유원상교수(고려대)
[MOM과정]영업성과에 날개를 다는 영업관리의 비법- 박정은교수님 강의 (0) | 2014.11.04 |
---|---|
[MOM과정]실속은 롱테일 마케팅 전략 속에 있다- 남명우교수님 강의 (0) | 2014.11.04 |
[MOM과정]고객의 심리적 파워가 유발하는 행동을 파악하라- 민동원 교수님 강의 (0) | 2014.10.28 |
자라는 이렇게 성공하였다 - 자라 코리아 이봉진 부회장 강연 (0) | 2014.10.24 |
[MOM] 잊지 말아야 할 마케팅의 3가지 태스크- 김동훈 교수님 강의 (0) | 2014.10.1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