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OM과정]전통적인 마케팅 기법을 대체하는 디자인 접근법 - 주재우 교수님 강의

마케팅 전략/MOM과정

by Marketcast 2014. 11. 24. 11:00

본문

한국마케팅학회 에서 진행하는 'MOM (Master of Marketing) 과정 2기' 강의리뷰를 작성하는 근로장학생(?)으로 수강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마케팅을 새롭게 공부한다는 자세로 기초부터 하나씩 하나씩 배워나가도록 하겠습니다. 


9월23일부터 12월2일까지 총 10주동안 열리는 과정에 국내최고의 실력을 갖춘 교수님들이 다양한 마케팅 분야의 주제강의를 진행하게 됩니다.


MOM 과정 8주차 두번째 강연은  '전통적인 마케팅 기법을 대체하는 디자인 접근법’ 주제로 주재우 교수님(국민대학교)이 진행해 주셨습니다.  



주재우 교수님은 소비자들의 심리적인 판단과 의사결정, 행동 경제학을 기반으로 상품 기획, 소비자 행동, 브랜드, 고객만족 등의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 시각, UI/UX 등의 디자인적인 접근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변화에 따라 마케팅 전략접근에서 디자인적인 기법과 생각이 중요해지고 있으며, 이러한 접근을 어떻게 해야 하는 지를 강의해 주셨습니다.


작성한 강의리뷰를 공유해드립니다.


>>강의내용보기: '전통적인 마케팅 기법을 대체하는 디자인 접근법' / 주재우 교수(국민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