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학회 에서 진행하는 'MOM (Master of Marketing) 과정 2기' 강의리뷰를 작성하는 근로장학생(?)으로 수강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마케팅을 새롭게 공부한다는 자세로 기초부터 하나씩 하나씩 배워나가도록 하겠습니다.
9월23일부터 12월2일까지 총 10주동안 열리는 과정에 국내최고의 실력을 갖춘 교수님들이 다양한 마케팅 분야의 주제강의를 진행하게 됩니다.
MOM 과정 7주차 첫번째 강연은 '마케팅 투자효과를 어떻게 극대화 하는가? ’ 주제로 유시진 교수님(고려대학교)이 진행해주셨습니다.
체계적인 마케팅 ROI 측정을 위하여 어떠한 관점으로 접근하고 분석해야 하는지를 강의해 주셨습니다. 강의는 마케팅 ROI의 개념을 정립하고, 마케팅 Return에 대한 이해, 마케팅 ROI 파악을 위한 방법론소개 및 활용사례를 말씀해 주셨습니다.
작성한 강의리뷰를 공유해드립니다.
>>강의내용보기: '마케팅 투자효과를 어떻게 극대화 하는가?' / 유시진 교수(고려대)
[MOM과정]뉴 미디어 시대의 마케팅- 송지희 교수님 강의 (0) | 2014.11.24 |
---|---|
[MOM과정]마케팅에서 문화예술을 적극 활용하는 방법- 김상훈교수님 강의 (0) | 2014.11.11 |
[MOM과정]영업성과에 날개를 다는 영업관리의 비법- 박정은교수님 강의 (0) | 2014.11.04 |
[MOM과정]실속은 롱테일 마케팅 전략 속에 있다- 남명우교수님 강의 (0) | 2014.11.04 |
[MOM과정]좋은 마케팅, 나쁜 마케팅, 이상한 마케팅- 유원상 교수님 강의 (0) | 2014.10.2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