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OM과정]변화한 소비자, 변화한 브랜드, 새로운 마케팅 전략 - 이경미교수님 강의

마케팅 전략/MOM과정

by Marketcast 2014. 10. 8. 08:30

본문

한국마케팅학회 에서 진행하는 'MOM (Master of Marketing) 과정 2기' 강의리뷰를 작성하는 근로장학생(?)으로 수강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마케팅을 새롭게 공부한다는 자세로 기초부터 하나씩 하나씩 배워나가도록 하겠습니다. 


9월23일부터 12월2일까지 총 10주동안 열리는 과정에 국내최고의 실력을 갖춘 교수님들이 다양한 마케팅 분야의 주제강의를 진행하게 됩니다. 


2주차 첫번째 강연은  '변화한 소비자, 변화한 브랜드, 새로운 마케팅 전략'는 주제로 서울대 이경미교수님이 강의를 해주셨습니다.




기업이 변화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기 위해서는 ‘ 심도 깊은 브랜드 의미 창조’ 와 ‘ 새로운 브랜드 소통방식’ 의 마케팅접근이 필요함을 강의해주셨습니다. 


작성한 강의리뷰를 공유해드립니다.


>>강의내용보기: '변화한 소비자, 변화한 브랜드, 새로운 마케팅전략' / 이경미교수(서울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