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INI 유튜브와의 레이싱 게임 - MINI: The YouTube Pre-Roll Race –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6. 1. 13. 08:30

본문

Youtube의 프리롤 광고는 사람들이 한시라도 빨리 스킵(Skip)하기 위하여 카운트다운이 시작되면 스킵버튼위에 마우스를 올려놓고 대기하고 있는 사람들이 습니다. 이러한 사용자들의 스킵버튼을 활용하여 스피드한 레이싱을 즐길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즉 한시라도 빨리 프리롤 광고를 스킵하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MINI John Cooper Works’ 와 레이싱 게임을 할 수 있게 구성하였습니다.





스킵대기시간 카운트 다운이 시작되면 동시에 MINI John Cooper Works 도 카운트 다운이 시작되게 되며, 카운트가 종료되는 0이 되는 순간 MINI John Cooper Works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향해 질주하기 시작합니다. MINI John Cooper Works가 오른쪽에 도착하는 것보다 사용자가 스킵버튼을 먼저 누르면 승리하는 것입니다.


MINI John Cooper Works 가 이기면 화면에 "너무 늦었어" "당신의 패배"라고 표시되어 사용자의 스킵속도를 능가하는 'MINI John Cooper Works'의 스피디 한 주행을 소구하고 있습니다.



MINI John Cooper Works YouTube Race from Kinetic Singapore on Vimeo.



관련참고기사:MINI: The YouTube Pre-Roll Rac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