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콤플렉스였던 곱슬 머리에 자신감을 – Dove: Love Your Curls Emojis –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6. 1. 12. 08:30

본문

Dove는 많은 여성들의 고민 거리인 "곱슬머리(Curl Hair) '를 테마로 한'Love Your Curls '라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곱슬 머리의 여성들 중 3 명 중 1 명은 "자신의 머리가 별로 좋지 않다"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 그녀들을 향해 "더 자신을 좋아해 달라"고 메시지를 담아 Dove가 이번에 진행한 캠페인이 "컬 헤어 이모티콘" 입니다.




소셜미디어 및 메신저에 처음부터 이모티콘은 스트레이트 헤어 스타일뿐입니다. 이 점에 착안 한 Dove는 "스트레이트 헤어 = 표준" 이라는 고정 된 미의식을 해소하기 위해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의 이모티콘 앱을 출시하였습니다.


27 종류의 컬 헤어를 포함한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이모티콘의 헤어 스타일을 사용자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대화를 하면서 주고받는 메시지를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Dove Launches Curly-Haired Emojis to End Straight-Hair Dominanc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