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PTs] - 스타트업 브랜드 로고 생성기(Startup Brand Logo Creator) -

전략_경영/AI트랜스포메이션

by Marketcast 2024. 2. 5. 13:00

본문

[GPTs  - 스타트업 브랜드 로고 생성기(Startup Brand Logo Creator)- ]

최근에 나만의 ChatGPT를 만들 수 있는 'GPTs'를 열심히 테스트 하면서 다양한 서비스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현재 Web Browsing, DALL·E 3 , Knowlede, Action등을 활용한 서비스들을 하나씩 하나씩 출시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로 만든것은 스타트업의 브랜드 로고를 만들어 주는 'Startup Brand Logo Creator' 입니다. 



스타트업 브랜드 로고 크리에이터(Startup Brand Logo Creator) 는 사용자 맞춤형 로고를 만들 수 있도록 디자인 원칙에 대한 안내, 로고 콘셉트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여 스타트업의 브랜드 로고 제작을 돕고 있습니다.

스타트업의 산업, 타겟 고객, 비즈니스 모델, 제품 제공 및 가치 제안에 부합하는 시각적 아이디어를 생성하도록 하였습니다.  스타트업의 고유한 요구사항과 선호도를 파악하여 각 로고 디자인이 비즈니스의 정체성과 메시지에 부합하는지 확인하도록 하였습니다.  

- 15개 카테고리의 1000개의 유니콘 스타트업의 로고를 학습시켜 결과를 도출하도록 하였습니다.
- 로고는 7 단계별로 질의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조건의 대상타겟, 로고포맷, Tone & Manner, Style, Color를 지정하여 로고를 디자인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재미삼아 로고 하나씩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ChatGPT - Startup Brand Logo Creator

Generate a startup logo based on the training data of 1000 Unicorn Startup logos in 15 categories

chat.openai.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