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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2C시대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만들 것인가?(2) - 플랫폼 운영 및 고객확보 마케팅 전략 -

커머스 &리테일/D2C

by Marketcast 2021. 1. 6. 1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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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전략을 수립했다면 다음으로 제조 및 플랫폼 관리 역량을 어떻게 확보해야 하는지를 결정해야 한다. 생산체계의 경우 자체적으로 기획부터 생산까지 수직 계열화된 형태의 제품 생산체계를 구축할 수도 있으며 내부의 전문 인력이나 물리적 인프라(Infra) 없이도 다양한 외부의 전문가 그룹, 제조공장과의 생태계 구축 및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제조 역량을 갖출 수 있다.

 

 

D2C시대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만들 것인가?(2) – 플랫폼 운영 및 고객확보 마케팅 전략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전략을 수립했다면 다음으로 제조 및 플랫폼 관리 역량을 어떻게 확보해야 하는지를 결정해야 한다. 생산체계의 경우 자체적으로 기획부터 생산까지 수직 계열화된 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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