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2B마케팅 담당자 디지털마케팅 활용 비중 증가

디지털마케팅

by Marketcast 2018. 7. 12. 08:30

본문

오랜 기간동안 B2B마케팅은 새로운 영업 리드(Sales Leads)를 창출하는 확신할 방법으로 이벤트를 중요하게 생각하였다. 그러나 Sagefrog Marketing Group의 연구에 따르면 B2B마케팅 담당자는 디지털방식의 접근으로 기존 방식을 보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Sagefrog 의 조사에 따르면 마케팅 지출 상위 4개 영역중 3개가 디지털분야 인것으로 나타났다. 웹사이트 개발이 가장 높았으며, 전시회 다음으로 디지털마케팅, 소셜미디어 등이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였다. 

디지털마케팅분야에서는 이메일과 소셜미디어가 79%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으나, 검색엔진최적화, 블로그,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같은 디지털마케팅에서 가장 인기 있는 3가 영역은 제외되어 있었다. 

Sagefrog에 따르면 마케팅목표는 응답자의 67%는 Sales Lead를 우선순위로 꼽았으며, 47%는 Lead를 고객으로 전환하는 Converting Lead 가 중요하다고 답하였다.


관련참고기사:Mixing in Digital in the B2B Marketing Approach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