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2%가 넷플릭스 같은 디지털미디어를 활용해 TV시청

디지털마케팅

by Marketcast 2018. 7. 9. 08:30

본문

Hub Research의 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미국 TV시청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디지털매체를 통해 시청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회사의 ‘Conquering Content’ 리포트에 따르면 52%의 응답자가 Netflix같은 온라인 매체를 통해 주로 자신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봤다고 답하였다. 2014년에 31%에 불과했던 수치가 급격한 변화를 나타냈다.




시청자가 온라인 상영을 발견한 후 일반 TV에서 시청한적이 있는지에 관한 질문결과 57%는 그런적이 있다고 답했으며, 1년전보다 약간 앞선 수치이다. 

Accenture가 전세계 26000명의 인터넷 사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응답자의 23%만이 전통적인 방식으로 TV프로그램을 시청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관련참고기사:Survey Suggests Video Audience Is at Tipping Poin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