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D-Tech 기업 벤처캐피탈 투자 80% 감소

디지털마케팅

by Marketcast 2018. 3. 13. 15:30

본문

Statista에 발표 된 데이터에 따르면 2017 년 전세계 디지털 광고 지출액은 약 2,290 억 달러로 예상되며 2020 년까지 약 45 % 증가한 약 3,350 억 달러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러한 광고성장에도 불구 Crunchbase 의 2000개 Venture Capital의 AD-Tech 관련 투자활동을 조사한 결과 투자가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2013년 상반기에 AD-Tech 기업의 투자가 최고조에 달한 이후 5넌동안 Venture Capital의 투자는 80%가 감소하였다.




투자감소는 Google 과 Facebook이 과점 과  AD-Blocking 소프트웨어 등으로 광고효과가 감소하고 있기 때문이다.


관련참고기사: Advertising Giants Leave Little Room For AdTech Startups And VCs Are Noticing.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