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정 | 세부내용 | 진행 | 
| 개회사 13:10 ~ 13:20 | 개회사 - 디지털 마케팅연구회 소개 | 한신대 오창호 교수 | 
| 1세션 13:20 ~ 14:10 | 디지털 마케팅 조직 역량강화 와 프로세스전략 
 - 디지털마케팅 조직 어떻게 전환하고  | 마켓캐스트 김형택 대표 | 
| 2세션 14:20 ~ 15:10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진화에
  따른 디지털  - Creative for the Digital
  Age | 도브투래빗 장기범 본부장 | 
| 휴식 15:10 ~ 15:30 | Break Time - 다과 / 네트워킹 교류 | 
 | 
| 3세션 15:30 ~ 16:20 | 옴니채널 시대의 기업 채널 및 유통전략 
 
 - 편의점 CU의 O2O 및 디지털마케팅 사례 | BGF디에스넷 이석훈 팀장 | 
| 4세션 16:30 ~ 17:20 | 디지털시대의 고객변화 및 분석 
 
 - 디지털시대의 고객분석 과 대응전략 | 세종대 이동일 교수 
 | 
| 좌담회 17:30 ~ 18:20 | Discussion Time - 2015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조사 발표 - 2015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전망 좌담회 - 경품추첨 진행 | 한신대 오창호 교수 발표자 전원 | 
"2015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분석을 위한 설문 조사" 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디지털리테일(Digital Retail)전문정보 및 컨설팅 사이트 오픈 (0) | 2015.09.30 | 
|---|---|
| 옴니채널 리테일 환경의 매장정보를 한번에 'K Shop 2015' 전시회 및 컨퍼런스 개최 (0) | 2015.08.11 | 
| 네이버포스트 ' 재미있는 광고캠페인' 발행 (0) | 2014.06.16 | 
| 마켓캐스트 2013년 슬라이드 쉐어(SlideShare) 상위 1%에 해당되는 11만 조회 (0) | 2014.01.15 | 
| 삼성경제연구소(SERI.org) 경영지식채널 마케팅 서비스 제공 (0) | 2013.11.2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