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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스채널 마케팅 활용 및 현황

마케팅 전략/마케팅전략

by Marketcast 2009. 6. 18. 0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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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yeblaster 와 TNS Media Intelligence 가 조사결과 2/3 이상인 67%가 크로스채널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단지 약 12%가 캠페인 성과를 최대화 하기위해서 크로스채널의 모든 채널의 데이터 및 관리정보를 통합하는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터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채널과 브랜드 및 응답의 이중 역할 사이의 관계를 인식하고 있는것으로 보인다. 조사결과를 보면 마케터들은 TV와 모바일 두분야가 크로스채널 캠페인의 큰 효과가 있을것이라고 생각하고있다. 그러나 한편으로 크로스채널의 성과를 분석할 수 있는 지표부족을 우려하고 있는것으로 나타났다.

- 44%의 마케터는 크로스채널 캠페인을 측정하는 지표의 부족을 지적하였다.
- 68%의 마케터는 모바일을 기반한 크로스채널 캠페인 활용방법을 찾고있다.
- 76%의 마케터는 크로스채널 캠페인의 노력을 TV방송에 집중하는것으로 나타났다.



자료다운로드:The Digital Horizon: A Chasm Between Expectation & Execu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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