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닥 여성 타겟 대상 마케팅

마케팅 전략/마케팅전략

by Marketcast 2009. 4. 22. 21:58

본문


Kodak 이 여성들을 타겟으로 NBC Universal's Bravo, iVillage, Oxygen and Nickelodeon 등의 온/오프라인 매체를 활용하여 자사의 프린트 및 잉크등의 제품을 노출(PPL)하고 경쟁사 대비 가격이 저렴하다는것을 알리는 통합마케팅 전략을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러한 캠페인 전개는 마켓조사 결과 가정내에서 프린트 및 잉크의 가격에 관한 불만이 많으며, 가정내에서 프린트 및 잉크 낭비에 관해서 영향력을 가진 타겟으로 가정주부인 40대여성을 타겟으로 설정하여 집중적으로 공략하고 있는것이다. 

관련기사:Kodak Zooms In on Women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