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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카콜라 와 펩시는 어떻게 인공지능을 활용하고 있나?

전략_경영/AI트랜스포메이션

by Marketcast 2021. 8. 4. 0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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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 첫해에 코카콜라(Coca-Cola)는 약 25 병의 콜라만 판매했다. 현재는 200 개 이상의 국가에서 약 19 억 개의 음료를 판매하고 있다. 전 세계 인구의 90 %가 코카콜라의 상징적 인 빨간색과 흰색 로고를 알고 있다.

펩시(PepsiCo)는 코카콜라 보다 시장 점유율이 적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전 세계에서 가장 큰 회사중에 하나 이다. 라이벌인 코카콜라와 펩시코 모두 인공 지능 (AI)과 머신 러닝 (ML)을 사용하여 디지털변화에 생존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하고 있다. 

Coca-Cola와 PepsiCo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기 위하여 인공지능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 지를 살펴 보면 다음과 같다.

 

코카콜라 와 펩시는 어떻게 인공지능을 활용하고 있나?

운영 첫해에 코카콜라(Coca-Cola)는 약 25 병의 콜라만 판매했다. 현재는 200 개 이상의 국가에서 약 19 억 개의 음료를 판매하고 있다. 전 세계 인구의 90 %가 코카콜라의 상징적 인 빨간색과 흰색 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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