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상속에서 시간대별 브랜드 경험(Brand Time Line)

마케팅 전략/브랜드마케팅

by Marketcast 2008. 12. 24. 13:59

본문

아침에 일어나서 잠자리에 들기 까지 24시간 동안 우리는 일상속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하면서 살아가고 있다. "Brand Timeline Portraits" 는 자신의 일상속에서 시간대별로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들이 어떻게 구성되었는지를  다양한 사람들이 구성한 내용을 한곳에 모아서 정리한것이다.


image Source:http://dearjanesample.wordpress.com


이러한 Brand Time Line이 일정정도 양적규모로 쌓이게 되면 고객세그멘트별로 다양한 특성을 추출해 TPO를 기반한 개별 브랜드 접점을 강화할 수 있는 중요한 Source가 될것으로 보인다.

참고기사:In Brief: A Day Experienced through Brand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