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서 잠자리에 들기 까지 24시간 동안 우리는 일상속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하면서 살아가고 있다. "Brand Timeline Portraits" 는 자신의 일상속에서 시간대별로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들이 어떻게 구성되었는지를 다양한 사람들이 구성한 내용을 한곳에 모아서 정리한것이다.
TOMS의 브랜드 스토리 (2) | 2009.06.04 |
---|---|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기반 플래쉬 몹(Branded Flash Mob) (0) | 2009.04.08 |
2006년도 최고의 브랜드는 “Google” (0) | 2007.01.29 |
차량 GPS를 기반한 브랜드 전략 (0) | 2006.04.25 |
브랜드 엔터테인먼트(Branded Entertainment ) (0) | 2006.04.2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