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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매장방문 활성화 및 고객경험을 강화를 위한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 활용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사례

by Marketcast 2017. 10. 23.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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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가 매장내 고객동선 유도 및 체류시간 확보를 위하여 모바일앱에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기능을 추가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쥬라기 월드' 라는 공룡캐릭터를 활용하여 이마트 매장 곳곳에 설치한 공룡마커를 찾아서 10종의 공룡캐릭터를 모으면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마트는 고객들의 매장 방문을 유도하고 매장내에 재미있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젊은층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하고 있다.


2016년말에 일레트로마트에서 진행한 증강현실 게이미피케이션 '터치어택'의 경우 게임운영기간 참여자의 42.7%가 20~30대 인것으로 나타났다.


관련참고기사: 이마트, 전국 매장에 증강현실 게임 '이마트 쥬라기 월드'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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