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방암 캠페인 - Polish federation of cancer survivors: Shoplifter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1. 7. 19. 11:05

본문

폴란드 암 생존 연합회(Polish federation of cancer survivors)에서 여성들에게  유방암 진단에 관한 중요성에 관한 경각심을 심어주기 위해서 H&M 과 함께 진행한 캠페인이다. 여성 속옷매장에서 브레지어를 구매한 여성들의 쇼핑백에 매장보안 태그를 함께 넣어 출입문에서 울리도록 하였다.

물건을 구매한 후 여성들이 매장보안 출입구를 지나게 되면 쇼핑백에 있는 매장보안 태그 때문에 알람이 울리고 여성들이 매장보안 태그를 발견하게 되면 유방암 진단에 관한 중요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2011년도 칸 국제광고제 동상 수상작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