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왜 마케터는 멀티채널(Muli Channel)을 마스터 하지 않는가?

마케팅 전략/마케팅전략

by 마켓캐스트 2015. 8. 4. 08:30

본문

왜 마케터는 멀티채널을 마스터 하지 않는가? 


2015년 6월 Lewis PR의 조사에 따르면 84%의 시니어 마케터들은 멀티채널 마케팅이 현재의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 전략으로 나타났습니다.   



멀티채널 마케팅의 가장 큰 과제는 멀티채널 캠페인의 개발과 실행을 위한 시간 및 자원 부족이 23%로 가장 높게 나타났습니다. 


 


멀티채널 캠페인을 개발할 때 가장 큰 과제는 캠페인 결과의 채널간 분석 및 캠페인의 채널간 전략 조정이 각각 27%로 가장 높게 나타났습니다. 


 


가장 유용하고 가치 있는 마케팅 서비스는 효과 측정, 속성모델을 개발하기 위한 분석서비스가 40%로 가장 높았으며, 다음으로 프로그램 최적화를 도와줄 수 있는 전략서비스가 36%로 조사되었습니다. 



관련참고기사:Why Marketers Haven't Mastered Multichanne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