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향상을 위한 맥도널드의 3가지 전략'
1. 마케팅(Marketing)
- 제품중심에서 '밀레니엄, 어른, 아이 세대'로 마케팅 조직의 개편 계획
2. 디지털(Digital)
- CDO(Chief Digital Officer)조직체계, 모바일 주문 및 결제시스템구축,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구축을 위한 로열티프로그램 전개
3. 메뉴(Menu)
- 버거에 집중하는 코어메뉴 전략(Bacon Clubhouse burger)
이벤트 프로모션 전략 (0) | 2016.09.29 |
---|---|
왜 마케터는 멀티채널(Muli Channel)을 마스터 하지 않는가? (0) | 2015.08.04 |
미디어의 변화는 곧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0) | 2014.01.28 |
현재 우리가 하는 마케팅이 무엇인지 제대로 알고 있는가? (0) | 2013.10.17 |
네이티브 광고(Native Advertising)란 무엇인가? - 출현배경(1) (0) | 2013.06.1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