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코루는 고객과의 끊김없는 연결(Seamless Connect)을 통하여 와코루 매장에서 보내는 시간을 확장할 수 있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Digital Transformation Strategy)을 추진하고 있다. 와코루는 e-커머스에 주력하기 보다는 고객접점과 고객에게 제공하는 언더웨어 가치 와 고객경험을 증대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였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조직의 변화 (0) | 2020.09.07 |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해 패션기업 CEO 대거 교체 (0) | 2020.08.24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역량강화]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디지털역량 어떻게 구축하고 확보할 것인가?(2편) (0) | 2020.08.10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역량강화]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어떻게 지속 하고 유지할 것인가?(4편) (0) | 2020.08.03 |
금융 비즈니스 플랫폼 전략 대응에 관하여... (0) | 2020.07.28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