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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세이도(Shisedo)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전략_경영/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by Marketcast 2021. 11. 8. 0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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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세이도는 2019년에 'Beauty Innovation for a better world'를 기업 미션으로 정하고 고객과의 일대일 관계구축, 확보된 데이터 활용, 직원의 디지털역량 증대를 통한 생산성 향상에 중점을 두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였다.

2021년에는 2030년까지 뷰티분야에 글로벌 최고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WIN 2030 and Beyond' 라는 새로운 중장기전략을 수립하였다.

그러나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시대에 단순한 협력만으로는 혁신을 추진하는데 한계가 많다는 것을 깨닫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가속화를 빠르게 추진하기 위하여 2021년 7월에 글로벌 컨설팅회사인 액센츄어(Accenture)와 '시세이도 인터렉티브 뷰티(Shiseido Interactive Beauty)'를 설립하였다.

 

시세이도(Shisedo)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시세이도는 2019년에 ‘Beauty Innovation for a better world’를 기업 미션으로 정하고 고객과의 일대일 관계구축, 확보된 데이터 활용, 직원의 디지털역량 증대를 통한 생산성 향상에 중점을 두고 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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