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트폰에서 사진을 찍으면 진정한 메시지가 - TIME TO SEE THINHGS DIFFERENTLY -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6. 3. 19. 08:30

본문

캐나다 토론토에서 성적소수자(LGBTQ)와 그 가족, 친구를 지원하는 단체인 PFLAG가 성적 소주자에 대한 이해와 평등을 홍보하기 위한 독특한 포스터를 제작하였습니다.



시내 공립 중, 고등학교에 배치된 이 포스터는 LGBTQ 의 상징인 레인보우 컬러가 디자인 되어 있고, 각각의 색에 Lesbian(레즈비언), Gay(게이), Bisexual(양성애자), Trans(트랜스젠더), Straight(이성애자), Queer(호모), 그리고 2-Spirited(스스로 두성을 인정하는자)라는 단어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포스터에는 특별한 장치가 되어 있어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능으로 플래시를 선택하고 사진을 찍으면 각각의 단어 옆에 다른 단어가 뜨게 됩니다. 각각의 단어는 레즈비언-PARTNER(파트너) , 게이-TEAMMATE(팀원), 양성-BUDDY(동료), 트랜스젠더-FRIEND(친구), 이성애자-ALLY(사회운동지지자), 호모-SUPPORTER(서포터), 2-SPIRITED-BFF(영원한 친구) 가 나타납니다.


 

이것은 LGBTQ사람들은 당신의 가까이 있는 동료와 친구이며 그리고 성적취향에  사람을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더 큰 관점에서 인간으로 보자는 목적의 캠페인입니다.


관련참고기사:LOOK: Smart Phone-Activated Posters Celebrate Gay Pride at Toronto School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