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양한 겨울 풍경을 보러 밖으로 나가세요 - #Hibernot campaign -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6. 3. 25. 09:00

본문

랜드로버는 영국 각지에 주변상황에 따라 풍경이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디지털빌보드를 설치하였습니다. 현재 인스타그램등의 다양한 소셜미디어에서 다양한 필터를 사용하여 색상등의 화질보정 가공을 설정하고 사진촬영을 쉽게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랜드로버는 #Hibernot 캠페인 일환으로 디지털에이전시 Dooh.com 협력으로 인스타그램처럼 필터가공을 통해 옥외광고에서 겨울 경치를 다양한 필터를 매치하여 상황에 맞춰 실시간으로 다양한 이미지를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흐린 하늘의 길거리에는 디지털 보드의 사진도 흐린 하늘로 매치 시키거나 해질녘에는 디지털 보드의 사진도 노을을 배경으로 하였습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회사는 다양한 겨울 풍경의 이미지를 제공 할 뿐만 아니라 변화 무쌍한 겨울 경치를 보고 실제로 드라이브에 나가기를 호소하고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Land Rover #Hibernot campaign goes OOH with Instagram-style live filter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