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니 모바일 0.03초의 숨겨진 메시지 - The Hidden Frame -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6. 1. 25. 08:30

본문

소니 모바일이 새롭게 출시한 Xperia Z5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자동 초점 속도가 가장 큰 특징입니다. 회사는 오토포커스 속도를 프로모션하기 하기 위해서 스웨덴에서 프로모션 동영상에 0.03초의 짧은 메시지를 홍보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습니다.



Xperia Z5자동초점 속도는 0.03초로 1초간의 영상은 30개의 프레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0.03초는 바로 1초간의 영상에 사용되는 하나의 영상 프레임의 길이와 같습니다. 여기에 주목한 회사는 0.03초 밖에 나타나지 않는 메시지를 영상내에 삽입하였습니다. 동영상 부분에 잠깐 보이는 0.03초의 메시지는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보여주고 있음.


“ 이 메시지를 발겨한 사람은 제목을 ‘CPB031’하고 0.03@sonymobile.com 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가장 빨리 보내는 사람에게 새로운 Xperia Z5를 선물합니다.” 


소니는 이 동영상을 온라인 미디어 및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에 공개하여 많은 사람들이 숨겨진 메시지를 찾기 위하여 광고를 여러번 재생하면서 보는 효과뿐만 아니라 입소문 효과를 유도하였습니다. 


소니는 다른 영상도 똑 같은 작업을 진행해 지속적으로 자동초점 속도를 홍보하는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관련참고기사:Sony Mobile: The Hidden Fram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