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미나]마케팅 플랫폼 어떻게 할 것인가?

마켓캐스트/세미나 및 강의

by Marketcast 2013. 4. 11. 08:30

본문


마케팅 플랫폼 어떻게 할 것인가?

 

 

- 경계가 사라진 Blur의 시대

 

- 센스(Sense) 와 원츠(Wants)

 

- 크라우드 커뮤니케이션(Crowd Communication)

 

- 마케팅 플랫폼 커뮤니케이션으로 진화 

 

- 나이키, BMW, 펩시, 코카콜라의 마케팅 플랫폼전략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고 소개하는 마켓캐스트 대표를 맡고있으며

뉴미디어 환경의 변화에 따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어떻게 바뀌어 나갈지에 관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유통저널에 뉴미디어 기반 유통마케팅 전략을 기고하였으며,

능률협회컨설팅, SK T-아카데미, 비즈델리 등에서 뉴미디어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강의하고 있다.

 

 

1부. 주제 발표 : 마케팅 플랫폼 어떻게 할 것인가?

    (19 :00 ~ 20:00 / 60분 / 김형택 대표)

 


2부. Talk off the record : 주제 토론

     (20 :15 ~ 21:45 / 90분 / 김형택 대표 & 청자)

     - 주제와 관련하려 자유롭게 토론

 

 

3부. 엔터테미나 파튀 : 난상 토론 & 네트워킹

    (22 :00 ~ )

    - 네트워킹 및 즐거운 술한잔 난상토론

 

 

일시 : 2013년 4월 23일 (화) 19:00 ~

 

장소 : 홍대 토즈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50m)

         (오시는 길 http://www.toz.co.kr/branch/main/index.htm?id=16 ) 

 

구성 : 1부/ 2부 (19:00 ~ 21:45) '마케팅 플랫폼 어떻게 할 것인가?' 강연과 토론 

        3부 (22:00 ~ ) 엔터테미나의 즐거운 뒷풀이 파튀

 

입장료 : 1부/2부 강연 - 9,900원 / 3부 네트워크 파튀 - 1/n 적용

 

참가인원 : 20명 선착순 접수 

 

 엔터테미나 신청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