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우유 "사랑한다면 하루 3번" 캠페인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05. 6. 7. 14:58

본문

서울우유 "사랑한다면 하루 3번" 캠페인



TV에서 이 광고를 처음 접한 순간, 잠시 멍해졌습니다. "하루 3번 우유를 마시게 해서, 우유 소비량을 늘리게 하자. 넘버원 기업은 시장을 확대하는 것이 전략이 아니겠느냐?"라는 것이 이 광고를 만든 이들의 의도인 듯 한데, 그 의도를 이토록 멋지고 감성적으로 풀어낸 것을 보고는 정말 멋지다는 말밖에 할 수가 없었습니다. 싸우고 들어온 아들을 보는 아빠의 마음, 거짓말하는 딸을 보는 엄마의 마음, 청소를 하는 친정어머니를 바라보는 딸의 마음이 진솔하게 묻어 납니다. 그리고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라는 세 마디로, "하루 3번 우유를 마시자"라는 말을 풀어냈으니, 누가 이 광고에 거부감을 가질 수 있겠습니까? 광고 한편 한편을 볼 때마다 무언가 찡한 느낌이 나를 자극시켰고, 다른 광고를 만들 때도 제품에 감성을 불어넣는 방법을 간구하게 되던 그런 광고였습니다.

관련기사:너, 왜 자꾸 날 괴롭히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