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스트바이(BestBuy) 쇼루밍(showrooming) 캠페인

커머스 &리테일/옴니채널전략

by Marketcast 2014. 1. 3. 14:30

본문

베스트바이(BestBuy)가 본격적으로 쇼루밍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으로 광고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스타들(Will Arnett, Maya Rudolph, Jason Schwartzman, LL Cool J )을 활용하여 온라인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까운 지역의 매장에서 바로 주문한 제품을 가지고 갈 수 있는 컨셉의 광고를 집행해 어느정도 성과를 거둔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Is Best Buy Winning the Showrooming Battl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