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미나]옴니채널, 쇼루밍 시대 디지털마케팅전략 , Small Talk in Social Media

커머스 &리테일/옴니채널전략

by Marketcast 2014. 6. 3. 08:18

본문

" 옴니채널, 쇼루밍 시대 디지털 마케팅 전략,

  Small Talk in Social Media "


일시 : 2014년 6월 21일 (토) 10:00 ~ 13:00

 

장소 : 가톨릭청년회관 '다리' 3F 바실리오 홀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50m)

 

구성 : 1부 (10:00 ~ 11:20) 옴니채널, 쇼루밍의 시대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2부 (11:35 ~ 12:55) Small Talk in Social Media

 

입장료 : 9,900원 

 

 

1. 옴니채널, 쇼루밍 시대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 마켓캐스트 김형택 대표

 

- 쇼루밍 고객 그들은 누구인가?

- 옴니채널 시대의 도래 및 채널전략

- 국내외 기업의 옴니채널 대응 전략 사례 분석 

- 채널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방안


(10 :00 ~ 11:20 / 80분)

 


2. Small Talk in Social Media / 왓이즈넥스트 박찬우 대표


- 비즈니스에서 Small Talk의 역할

- 적절한 Small Talk 활용 팁 

- 소셜미디어 마케팅에서 Small Talk 활용 방법

 

(11 :35 ~ 12:55 / 80분)

 

마켓캐스트 김형택 대표

 


국내외 다양한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하고 소개하는 마켓캐스트 대표를 맡고있으며

뉴미디어 환경의 변화에 따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어떻게 바뀌어 나갈지에 관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유통저널에 뉴미디어 기반 유통마케팅 전략을 기고하였으며,

능률협회컨설팅, SK T-아카데미, 비즈델리 등에서 뉴미디어 기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강의하고 있다.


 

왓이즈넥스트 박찬우 대표

 

 

한국지엠, 한국인삼공사, 불스원, 스페셜올림픽등 다양한 분야의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을 컨설팅하고 있고

소니코리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주)듀오정보, 현대캐피탈, 삼성화재, 경기도, 통일부, 현대스위스저축은행 등에서 많은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소셜 웹 커뮤니케이션을 강의하고 있다.

 

엔터테미나 신청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