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스정류장에서 F/W컬렉션 쇼룸행사 진행 - Showroom -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7. 6. 29. 15:30

본문

프랑스에서 패스트 패션 브랜드 Kiabi가 F/W 컬렉션 발매를 기념한 신작쇼룸 이벤트를 실시하였다.
3개의 버스정류장 벤치옆에 설치된 패널에 보통의 포스터가 걸려있지만 실제로는 전면이 유리로된 작은 방이 있다.



이 가운데 모델들이 실제로 들어가 Kiabi의 컬렉션을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가 갑자기 커튼을 열고 유리너머로 모델이 등장하자 지나가는 사람들이 놀라면서 함께 사진을 찍는등 즐거운 모습이 연출된다.

 
쇼룸디스플레이 하단에 ‘좋아요’ 마크가 붙어있어 마음에 드는 컬렉션을 좋아요하면 페이스북에 공유된다.




관련참고기사: Showro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