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영상의 표정을 인식해 관광지를 추천 - Discover Your Aloha | Hawai'i | Expedia -

디지털마케팅/디지털마케팅사례

by Marketcast 2017. 6. 28. 15:30

본문

하와이 관관청이 호텔 항공권 온라인 예약 서비스인 익스피디아와 협력하여 여행업계 최초로 ‘표정인식시스템’’을 활용한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하와이에 관한 PR동영상을 보고 있는 시청자의 표정을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그 사람에게 관광지를 추천해주는 것이다.

 

캠페인 진행은 캠페인 사이트에 공개된 2분여 가량의 동영상을 웹카메라를 켠 상태에서 PC로 시청하면된다. 동영상은 아름답고 웅대한 하와이의 대자연의 모습을 차례대로 보여준다. 영상이 끝나면 시청중에 카메라가 읽은 표정에서 그 사람의 취향의 여행 스타일을 분석하여 여행유형 과 하와이에서 생활이나 추천 활동을 소개해준다.




관련참고기사:Discover Your Aloha: How Our Campaign for The Hawai‘i Tourism Authority Uses Facial Recognition Software and Drones to Predict Your Island Styl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